개요

인사말

특수펌프의 공급원

(주)한국스크류펌프는 국내외 석유화학 및 발전설비공사의 핵심장비인 산업용 특수펌프를 세계 최고 품질의 브랜드로 선별하여 제조, 수입판매하고 있습니다. 20년 이상의 경험으로 축적된 KNOW-HOW를 바탕으로 국내 석유화학플랜트, 발전설비 등 내구성과 정밀도를 요하는 프로세스와 안전을 중요시하는 현장에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펌프를 소개하며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전 세계 석유화학 플랜트 및 발전설비 Project에도 활발히 동참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곳 어디에서나 든든한 동반자가 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서비스

고객의 긴급수요에 즉시 대처할 수 있도록 기본적인 펌프와 부품들은 국내에 항상 재고로 확보하고 있으며, 물류전산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이 사용중인 현장의 모든 펌프를 전산화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부산지점 및 전국 대리점 그리고 본사에, 특수펌프에 대한 전문교육을 받은 기술자들로 구성한 A/S Shop을 갖추고 완벽하고 신속한 Before & After Service를 제공합니다. 해외에 설치된 펌프 운전 시에도 Global Network를 통해 동일한 지원이 가능하게 하여 세계로 진출하는 국내 플랜트 수출 기업들에게도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

(주)한국스크류펌프는 독일과 미국에 스크류펌프 제조 회사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Circor 펌프그룹사의 공인 서비스센터임은 물론 각 제조회사에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기술자들의 디테일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는 차별화된 기업입니다. 귀사 제품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는 동반자, (주)한국스크류펌프의 기업의 뿌리는 고객에 있다는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유연하게 변화하면서 발전의 노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펌프 수입업체로 시작하였으나, 축적된 기술과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펌프관련 설비의 엔지니어링에서 제작 및 시운전까지의 Total Service가 가능한 신뢰할 만한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 ㈜한국스크류펌프는 고객의 진정한 동반자가 되고 신뢰받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자격현황

  • img-box